✅ 무신사의 '라이브 커머스' 기획 비결 라이브 커머스는 입점사와 고객 모두에게 명분과 기회를 주는 것 라이브 커머스라는 ‘명분’을 통해서 ‘고객과 특별하게 만나는 시간'이라는 할인의 가치가 생기고요. 동시에 고객과 좋은 경험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고객 입장에서도 마찬가지예요. 라이브 시간 동안 한정적으로 파격적인 혜택의 ‘기회’가 주어지죠. 스타일링을 알려주는 에디터가 참여하는 라이브 평면적으로 봤던 제품 정보들을 디테일하게 알려줄수 있게 된다. 이런 점이 높은 구매전환율로 이어진다. 기획라이브 '무신사 라이브 이벤트홀' 전문 방송인 대신 일반 고객을 출연진으로 초대해 백화점 이벤트홀에서처럼 옷을 고르게 했죠. 방송을 신경 쓰지 않고요. (웃음)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옷을 구매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기획 *폴인세미나 11월 25일 오후 8시 'MZ 팬을 이끈 무신사 라이브, 커머스를 달구다' 📌무신사 브랜드 충성도와,패션유통 플랫폼의 콘텐츠로 스타일링을 강조한 것이 라이브커머스의 후발주자로도 성공할 수 있는 비결인것 같습니다😊

"1시간 최고 5억 매출"...무신사의 '라이브 커머스' 기획 비결

중앙일보

"1시간 최고 5억 매출"...무신사의 '라이브 커머스' 기획 비결

2021년 11월 23일 오전 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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