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너뛰며 보거나, 배속으로 보거나📱 > 이런 시청 행태의 근간은 ‘자율성’이다. 편성표대로 움직이는 TV 드라마나 상영 시간을 준수해야 하는 극장 영화의 경우, 작품의 선택권은 주어지지만 시청 과정에서 자율성은 거의 없다. OTT 콘텐츠의 경우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제멋대로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스킵' 하거나 '1.5배속' 보거나... OTT 시대 '시청 혁명'

n.news.naver.com

'스킵' 하거나 '1.5배속' 보거나... OTT 시대 '시청 혁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2일 오전 10:5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MZ는 퇴사 원해 X세대는 버틴다 누가 회사에 남나?

    M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테헤란로 소진언니 인터뷰, 김소진이 만난 사람 l MZ 프로일잘러!

    ... 더 보기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6 • 조회 768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