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에서 ‘장바구니’를 구성하는 방법들 Statista의 조사에 따르면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후 이탈하는 상품 비율은 약 88%(2020년 기준)에 이른다고 합니다. 또 한국인들은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구매’ 클릭을 결정하기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당일 완료하는 경우 54%, 1일 이상 고민하는 경우가 46%로 절반 정도입니다. 1주일 혹은 그 이상 걸리는 소비자는 무려 4분의 1 정도에 가까웠습니다. +장바구니만큼 고객 취향을 설명하는 데이터도 드뭅니다. 장바구니 활용에 대한 큰 줄기를 설명하는 아티클입니다.

커머스에서 '장바구니'를 구성하는 방법들 | 요즘IT

Wishket

커머스에서 '장바구니'를 구성하는 방법들 | 요즘IT

2021년 12월 13일 오전 9:3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