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에서 ‘장바구니’를 구성하는 방법들 Statista의 조사에 따르면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후 이탈하는 상품 비율은 약 88%(2020년 기준)에 이른다고 합니다. 또 한국인들은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구매’ 클릭을 결정하기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당일 완료하는 경우 54%, 1일 이상 고민하는 경우가 46%로 절반 정도입니다. 1주일 혹은 그 이상 걸리는 소비자는 무려 4분의 1 정도에 가까웠습니다. +장바구니만큼 고객 취향을 설명하는 데이터도 드뭅니다. 장바구니 활용에 대한 큰 줄기를 설명하는 아티클입니다.

커머스에서 '장바구니'를 구성하는 방법들 | 요즘IT

요즘IT

커머스에서 '장바구니'를 구성하는 방법들 | 요즘I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3일 오전 9:3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MZ는 퇴사 원해 X세대는 버틴다 누가 회사에 남나?

    M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367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6 • 조회 768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