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추억을 제공하면 팬이 됩니다. 고객이 왜 우리 브랜드의 팬이 되어야 하는지, 그들에게 어떤 혜택을 줄 수 있을지 고민해 보시길 바랍니다. 고객에게 한순간의 혜택을 주기 보다 좋은 경험을, 나아가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브랜드라면 꾸준히 팬이 늘어날 것이고 오래가는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브랜딩의 중요성을 또 한번 느꼈습니다^^

팬을 만드는 마케팅: 브랜드는 고객이 아니라 팬이 키운다

Publy

팬을 만드는 마케팅: 브랜드는 고객이 아니라 팬이 키운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3일 오전 11:11

조회 8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