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추억을 제공하면 팬이 됩니다. 고객이 왜 우리 브랜드의 팬이 되어야 하는지, 그들에게 어떤 혜택을 줄 수 있을지 고민해 보시길 바랍니다. 고객에게 한순간의 혜택을 주기 보다 좋은 경험을, 나아가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브랜드라면 꾸준히 팬이 늘어날 것이고 오래가는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브랜딩의 중요성을 또 한번 느꼈습니다^^

팬을 만드는 마케팅: 브랜드는 고객이 아니라 팬이 키운다

publy.co

팬을 만드는 마케팅: 브랜드는 고객이 아니라 팬이 키운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3일 오전 11:11

조회 9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스타벅스 컵홀더의 손글씨가 말했다: 결국은 사람이다 >

    1

    ... 더 보기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조회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