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을 미리 준비하는 마케터(라고 쓰고 모든 직장인들이라 읽는다😂)를 위해 2021년 데이터 총결산을 준비했습니다. 📊 올해 대학내일20대연구소에서 발행한 11가지의 주제, 16개의 데이터 중 짚고 넘어가야 할 트렌드 인사이트를 핵심 키워드로 정리했어요. (무려 35개나 된다고요!) 2022년 마케팅 전략에 필요한 데이터, 콕콕 뽑아 쓰세요 🙏🏻

2022년 전격 대비! 핵심 키워드로 살펴보는 2021 데이터 총결산

20slab

2022년 전격 대비! 핵심 키워드로 살펴보는 2021 데이터 총결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6일 오전 9:2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빠르게 한 방향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조직 전체에 핵심 가치가 공유돼야 한다. 핵심 가치란 리더가 조직의 성공을 위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라고 정의할 수 있다. 기업이 성장하면서 구성원 수가 급격히 늘어나는데, 이들이 각기 다른 가치를 우선시하며 일한다면 성장이 둔화할 수 있다. 핵심 가치는 그런 사태를 막아주는 ‘필터’ 역할을 한다.

    ... 더 보기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

    한국경제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903


    데이터 작업용 Cursor 에디터 - Nao

    d

    ... 더 보기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GeekNews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이력서 버전 5.5까지 갈아 끼웠는데 400군데 탈락했어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