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여파로 극장 관객이 급감하면서, 온라인 영화 관람 건수가 극장 관객을 앞지르는 '역전 현상'이 일어났다. 2012년부터 IPTV(인터넷 TV)와 케이블 방송을 통한 온라인 영화 관람 건수를 집계하기 시작한 이후, 이 같은 현상이 일어난 것은 처음이다." 결국, 온라인 영화 관람 비중이 극장 관람을 추월했다. 물론 코로나 이후에는 극장을 찾는 수요도 회복되겠으나, 이후에도 '온라인 강세' 는 계속 될거라는 전망. '극장 선개봉, 온라인 후공개' 같은 영화계 시스템이 흔들릴 것이라는 분석도 나온다.

코로나로... 안방 관객, 극장 첫 추월

n.news.naver.com

코로나로... 안방 관객, 극장 첫 추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1일 오전 5: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