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림 받지 않는 제품 대시보드 만드는 법>> 1. 먼저, 도구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기, 그리고 잘 보이는 곳(슬랙 공지, 핀)에 걸어두기 2. 제품팀에 귀 기울이기. 실무자 중심으로 디깅하기 좋게 만들지, 의사결정자를 위한 지표 모음으로 만들지 고민해보기. 3. 완벽하진 않더라도 빠르게 만들기. 대시보드를 만드는 가장 큰 이유는 "데이터에 근거한 의사결정을 돕기" 위함을 잊지 않기. 4. 대시보드도 하나의 성장하는 제품이다. 계속해서 개선하기.

Yunhee Noel Lee - Medium

Medium

Yunhee Noel Lee - Medium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9일 오전 9:0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뒤돌아보고 그때서야 아는 것》

    ... 더 보기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 당신이 경험한 것이 곧 당신이라는 착각 >

    1. 미아가 된 영혼이란 한 인간의 생각과 감정과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이 모두 감쪽같이 일치하는 곳에 빠져든 의식이다.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