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의 생존 1 법칙은 상류층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하고 변화를 주도해야 한다는 것이다. 명품 브랜드들은 과거에 장인정신이나 하이엔드 상품에 집착했다면 지금은 거기에 더해 크리에이티브에 관심을 갖고 경계를 가리지 않고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소통방식도 디지털 시대에 맞게 최적화하고 있다." 브랜드의 본질은 지키되 껍질은 늘 새롭게. 샤넬, 구찌, 포르쉐처럼 세월이 흘러도 낡지 않는 명품 브랜드는 모두 이 법칙을 따른다.

[DBR] 전통 고수*배타성에 집착 버리고, 크리에이티브하게 디지털에 적응하다

동아비즈니스리뷰

[DBR] 전통 고수*배타성에 집착 버리고, 크리에이티브하게 디지털에 적응하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2일 오전 6:1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370


    챗GPT가 대중적으로 등장해서 화제몰이를 시작했던 2년여전, 얼리어댑터들의 챗GPT 사용행태를 보고 챗GPT에 가장 먼저 큰 영향을 받을 서비스가 검색서비스/포털서비스라고 이야기해왔는데, 이제 그게 현실로 증명된 결과가 나왔다. 챗GPT 계열의 서비스를

    ... 더 보기

    구글 검색 점유율 10년만에 90%붕괴…머스크 “AI가 검색 대체”

    동아일보

    구글 검색 점유율 10년만에 90%붕괴…머스크 “AI가 검색 대체”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한강으로 나온 올리브영 페스타, 솔직하게 어땠냐면요?

    ... 더 보기

    한강으로 나온 올리브영페스타, 솔직히 어땠냐면요

    www.openads.co.kr

    한강으로 나온 올리브영페스타, 솔직히 어땠냐면요

    조회 146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