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의 생존 1 법칙은 상류층의 라이 | 커리어리

"명품 브랜드의 생존 1 법칙은 상류층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하고 변화를 주도해야 한다는 것이다. 명품 브랜드들은 과거에 장인정신이나 하이엔드 상품에 집착했다면 지금은 거기에 더해 크리에이티브에 관심을 갖고 경계를 가리지 않고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소통방식도 디지털 시대에 맞게 최적화하고 있다." 브랜드의 본질은 지키되 껍질은 늘 새롭게. 샤넬, 구찌, 포르쉐처럼 세월이 흘러도 낡지 않는 명품 브랜드는 모두 이 법칙을 따른다.

[DBR] 전통 고수*배타성에 집착 버리고, 크리에이티브하게 디지털에 적응하다

동아비즈니스리뷰

2020년 4월 2일 오전 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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