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을 하고 영감을 불어넣는 3%] 옷이 넘쳐나는 세상에서 가치를 창출하는 것, 이런 철학을 소비자와 공유했다는 것은 매우 간단한 생각이지만 사실 가장 어려운 방법인 것 같습니다. 꼭 패션에 국한짓지 않더라도 요즘은 어떤 장르에도 상품이 넘쳐나고 있는데요. 주요 유통사가 만드는 PB 상품은 뭔가 다른 가치를 부여하고, 그 가치를 고객과 소통하고 있을까요? 아니면 제조사를 건너뛰고 보다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게 전부일까요? 글로는 단순하게 쓸 수 있는 3%지만, 그걸 구현하는 것은 정말 어렵고 힘든 길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정답일 겁니다.

루이비통을 바꾼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의 '3% 접근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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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을 바꾼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의 '3% 접근법'

2021년 12월 21일 오전 1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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