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직관: 그들은 어떻게 성공적인 제품을 계속해서 만들어 내는가?
Build a Great Product
"1. 쉽게 변하지 않는 것도 많다. 특히 인간 심리의 경우가 그렇다. 우리의 인지적 편향이나, 형태가 활용되는 방식 등 보편적으로 공통 특성을 갖는 유형의 지식과 직관은 좋은 책이나 기존의 좋은 제품을 사용하며 배울 수 있고 재활용 가능합니다. 2. 천천히 변하는 것이 있습니다. 온라인 소프트웨어 디자인 패턴이 그렇습니다. 약 10년 전 (역자 주: Web 2.0 시대를 뜻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큰 변화를 맞이한 이후 현재까지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지식도 재활용 가능합니다. 이러한 직관은 디자인 작업의 시간을 단축합니다. 많은 훌륭한 디자이너, 디자인 리더들이 높은 수준의 훈련을 거쳐 이러한 직관을 갖추게 됩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이런 디자인 패턴도 변한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사이즈의 디바이스가 나오기도 하고 세대별로 사용해온 제품 경험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역시 도그마에 빠지는 것을 경계해야 합니다. 3. 마지막으로 빠르게 변하는 것들이 있는데, 사람들이 생각하는 방식이 바뀌는 것. 새로운 유형의 제품, 경쟁 업체의 새로운 혁신, 눈 깜짝할 사이에 생활 방식을 바꿔버릴 사회/경제적 변화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2021년 12월 21일 오전 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