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uid Game and BTS Are Driving a Boom in Korean-Made Goods 블룸버그가 오징어게임과 BTS의 수혜를 입어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 제품들을 집중 소개. 1. 제일제당의 만두 비비고 2. 농심 라면 3. 달고나 캔디, 4. 삼양라면, 5. 코웨이 공기청정기, 정수기. 상당히 구체적으로 인기상품을 소개한 기사네요. 코웨이 정수기까지 인기있다는 것은 좀 놀랍습니다.

Squid Game and BTS Are Driving a Boom in Korean-Made Goods

Bloomberg.com

Squid Game and BTS Are Driving a Boom in Korean-Made Good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27일 오전 1:3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6 • 조회 754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469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7 • 조회 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