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오디오 시장의 수요 증가 MZ세대의 명품 소비는 늘어나는 추세다. 패션에서부터 시작된 명품화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되는 것 같다. 그 중 하나는 오디오 시장이다. 고음질 스트리밍 서비스 진화, OTT의 일상점유율이 높아지면서 ‘좋은 소리’에 대한 수요가 많아졌다. 이런 흐름을 보다 보니 각 시장 마다 이제는 비용의 적정성을 고민하기 이전에 얼마나 소비자가 좋아할만한 기능, 디자인을 추가할 수 있는지가 관건인 것 같다. 사야할 충분한 이유가 있다면 더 이상 비용에 고민하는 일은 적어졌으니까.

'1790만원짜리 오디오' 뭐길래...지갑 여는 MZ세대들

n.news.naver.com

'1790만원짜리 오디오' 뭐길래...지갑 여는 MZ세대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27일 오전 1:5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선형 회귀(Linear Regression)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개념들

    -

    ... 더 보기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434


    《달리는 마음, 일하는 마음》

    ... 더 보기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