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시간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려면 끊임없이 연구 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바를 놓치지 않아야 한다는 걸 알게되었네요 ㅎ 멋진 브랜드는 멋진 이유가 있는 거였습니다 ㅎ

히트의 탄생: 모두가 아는 브랜드의 비하인드 스토리

publy.co

히트의 탄생: 모두가 아는 브랜드의 비하인드 스토리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27일 오후 3:3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163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395


    왜 좋은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 받아야 하는가?

    1

    ... 더 보기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somewon on Notion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