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가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광고 여부가 아니라 '투명성'이다. 시청자는 공감과 몰입을 가능케 하는 재미있는 콘텐츠라면 광고라 해도 얼마든지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 결과적으로 이제는 재미있는 양질의 앞광고를 만들기 위해서는 뚜렷한 철학, 뛰어난 아이디어, 기획력을 갖춘 1인 광고 대행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역할을 해내야만 하는 것이다. 다양한 콘텐츠 접근법과 인사이트틀 영상과 글로 접하니 더 재미있네요~ 감사합니다^^

뉴미디어 트렌드 2022: 콘텐츠에서 찾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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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2월 29일 오후 1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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