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오징어게임 빼고 올해의 콘텐츠를 논할 수 있을까요? 한국을 넘어 전 세계 모두가 열광했고, 아직까지 식지 않은 열기가 한국 콘텐츠의 위상과 훌륭함을 온전히 방증한다고 생각합니다." 넷플릭스 PR팀이 꼽은 올해 화제작은 ‘오징어 게임’ ‘D.P’ ‘지옥’. 아픈손가락은 ‘틱,틱...붐!’ ‘파워 오브 도그’ ‘언포기버블’. 추천 기대작은 ‘지금 우리 학교는’ ‘소년심판’ ‘모럴센스'.

'오겜' '지옥'으로 대박난 넷플릭스가 꼽은 '아픈 손가락 작품 셋'

n.news.naver.com

'오겜' '지옥'으로 대박난 넷플릭스가 꼽은 '아픈 손가락 작품 셋'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30일 오전 3:0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컬리의 상품위원회 현장을 공개합니다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조회 166



    채용담당자이자 영업사원인 나, 그럼.. 내 고객은?

    🎬지난 이야기
    대기업 채용은 지원자들에게 줄 게 많습니다. 지원자들도 넘쳐나죠. 하지만 대기업 울타리를 벗어난 채용은 어떨까요? 지원자 수 '0'을 마주한 채용담당자는 마음을 고쳐 먹었습니다. -이제 나는 영업사원이다-라고...

    ... 더 보기

    조회 49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523


    MZ가 신상이 아니라 중고 명품에 관심을 갖고 지갑을 본격적으로 연다면서 그 이유를 분석했는데, 그 중 몇몇을 추리면 MZ가 친환경 의식이 높고 소유보다는 '경험'을 추구하고 사용성이라는 소비자 가치를 중시해서라고 그렇단다. 솔직히 그건 그냥 끼워맞춘 것으로 밖에 안보인다. 아무리 넉넉한 마음을 갖고 봐도 아주 매우 지극히 극히 일부는 그럴 수 있다 이해해도 결국 명품 갖고 싶으니깐 핑계에 이유를 붙인거에 가까워보인다.

    ... 더 보기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

    naver.me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