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런성 성장을 노리기 위한 4가지 전략 방침 HubSpot, Shopify 등 유명한 SaaS 기업의 Growth 팀을 이끈 매니저가 작성한 기사가 있어서 공유합니다. 많은 스타트업(그로스 팀)의 PdM은 수동적(Reactive)으로 맡은 업무를 우선 끝내는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본래 담당해야 할 비연속적인 성장 목표에 대한 적극적(Proactive)인 활동으로 이어가지 못한다고 하네요. 해당 기사에서는 비연속적인 성장를 위해서 현재 상황을 점검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와 홈런성 성장을 목표로 하는 방향성에 대해 사례를 토대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 홈런성 성장을 노리기 위한 4가지 전략 방침 1. Product line expansion(제품군의 확장) 2. Growth loops expansion(신규 고객 획득 루프 추가) 3. Regional expansion(전개 지역의 확대) 4. Segment expansion(고객 세그먼트의 확대) 원문 링크 : https://www.reforge.com/blog/taking-big-swin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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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2월 30일 오후 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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