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뉴스레터의 시대가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예요. 그간 SNS를 통한 홍보에 많은 사람들이 열을 올렸는데, 알고리즘의 잦은 변화로 광고비를 지출하지 않으면 효과가 미미해져서 예산을 많이 쓸 수 없는 조직에서는 활용가치가 크게 떨어졌어요. 작은 조직에서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기 보다는 팬 마케팅으로 입소문을 내고, 조직의 비즈니스 타겟과 잘 맞는 사람과 더 긴밀히 소통하는 것이 주요 과제가 되었습니다. 그런 측면에서 이메일 뉴스레터는 잘 사용하면 큰 효과를 낼 수 있죠. 그렇게 다시 찾아온 뉴스레터 열풍! 저도 오렌지레터를 발행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많은 뉴스레터를 접하고 있는데요. 비슷비슷한 콘텐츠가 많이 생기다보니 시선을 잡아끄는 디자인에 더 눈이 가더라고요. 화려한 디자인이 아니라 콘텐츠 성격에 맞고, 또 그 중에서 작은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것들이요. 폰트도 그 중 하나가 될 수 있겠는데 스티비에서 블로그를 통해 잘 정리해주셨어요.

뉴스레터 디자인을 도와주는 새로운 폰트 사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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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레터 디자인을 도와주는 새로운 폰트 사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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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4월 8일 오후 1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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