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교촌의 상징인 베스트셀러 소스들을 활용한 신제품들이다. 소비자 요구에 맞춰 제품을 늘리되 기존 메뉴의 정통성은 흔들지 않는 범위에서 신제품을 개발했다” 기존 메뉴의 정통성을 흔들지 않는 범위에서 5~7년마다 내던 신제품의 출시를 대폭 늘리고, 본업에 집중하기 위해 치킨과 연관성이 없는 '담김쌈' '숙성72' 같은 브랜드를 정리하고. 국내 치킨업계 1위 교촌치킨이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비결. 사상최대 실적을 달성한 비결.

'대기업 DNA' 심은 교촌...실적 사상최대 점프

n.news.naver.com

'대기업 DNA' 심은 교촌...실적 사상최대 점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9일 오전 12: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434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선형 회귀(Linear Regression)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개념들

    -

    ... 더 보기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달리는 마음, 일하는 마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