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교촌의 상징인 베스트셀러 소스들을 활용한 신제품들이다. 소비자 요구에 맞춰 제품을 늘리되 기존 메뉴의 정통성은 흔들지 않는 범위에서 신제품을 개발했다” 기존 메뉴의 정통성을 흔들지 않는 범위에서 5~7년마다 내던 신제품의 출시를 대폭 늘리고, 본업에 집중하기 위해 치킨과 연관성이 없는 '담김쌈' '숙성72' 같은 브랜드를 정리하고. 국내 치킨업계 1위 교촌치킨이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비결. 사상최대 실적을 달성한 비결.

'대기업 DNA' 심은 교촌...실적 사상최대 점프

Naver

'대기업 DNA' 심은 교촌...실적 사상최대 점프

2020년 4월 9일 오전 12:5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