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의 시대엔 유저와 다른 유저를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과 커뮤니티 서비스가 핵심이 되지만 팬의 시대에선 팬심(fan心)을 근간으로 하는 콘텐츠와 커머스(상거래)가 핵심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팬의 시대엔 유저 커뮤니티 서비스 산업이 아닌 팬심 기반 콘텐츠·커머스 산업에 기회가 있다. 남궁훈 카카오 미래이니셔티브센터장의 신년사.

[신년사] 카카오 남궁훈 "팬(fan)의 시대 왔다...한국이 우위 가질 것"

n.news.naver.com

[신년사] 카카오 남궁훈 "팬(fan)의 시대 왔다...한국이 우위 가질 것"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4일 오전 1:3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의 글로벌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은

    ... 더 보기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dito.fashion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조회 153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