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를 지향하는 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더북한강R' 점을 7일 오픈, 고객이 찾아가서 경험하고 싶어하는 매장이자 여유로운 일상을 느낄 수 있는 제3의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자연경관을 하나의 인테리어 요소처럼 느끼도록 북한강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약 100평 규모의 펫파크 공간도 조성.
더북한강R점 전용 MD상품도 선보이며, 90여대의 주차공간에 3대의 전기차 충전시설 그리고 30여대의 자전거와 바이크를 주차할 수 있는 전용공간도 마련
스타벅스처럼 라이프스타일을 잘 반영하는 기업이 있을까?
커피로 알려졌지만 선불충전서비스로 핀테크 비즈니스도 하고 누구보다 MD 비즈니스에 열성적이며 이제는 공간비즈니스도 적극적인 모습이다. 코로나로 집안에 갇혀있는 시간이 많아 가까운 곳에 자연을 접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에 대한 니즈를 잘 반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