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성수에서 만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 커리어리

✅ 이마트 성수에서 만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이엠영양제 1️⃣ 일단 디자인적으로 깔끔해서 눈에 띔 2️⃣ 건강기능식품을 하나씩 사는게 아니라 자가 진단을 통해서 나에게 잘 맞는 것만 골라서 월 구독모델로 챙겨먹을 수 있게 되어있음 3️⃣ 홈페이지에서는 성격유형테스트처럼 하나씩 답변을 해나가면 나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해준다. 입점 약국에서는 약사나 영양사가 상담을 통해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해준다고 함. 자체 매장에서도 가능함 4️⃣ 수많은 건강기능식품 중에 나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찾기란 어려운데, 그런 것들을 맞춰서 개인화해준다는 것이 인상적이다. 5️⃣ 하지만, 온라인에서는 자가 진단을 하기 위해서 너무 많은 과정을 거쳐야 하고, 그 자가 진단의 결과로 건기식을 제안 받았다는 것이 좀 아쉬웠다. 약사에게 제안을 받는다면 조금 더 신빙성이 있긴 할듯 하다. 🤔 건강기능식품 중에 제품만 파는 것이 아니라 [제품+서비스]의 형태로 잘 만들어진 브랜드 사례인 듯 하여 킵킵 기사 : http://naver.me/5xlD7hOe #브랜딩 #건강기능식품브랜드 #건기식 #건기식브랜드

2022년 1월 15일 오전 8:2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