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을 차지하는 브랜드, 2022년을 차지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 소개 된 브랜드들은 익히 유명한 곳들이지만 귀여운 상상(?)을 해볼 수 있을 것 같아 공유. 욕실을 차지하려면 비단 욕실용품이어야만 할까? 수건을 재밌게(?)만드는 플로피(https://www.flopy.kr/)도 있고 욕실에서 볼 수 있는 민음사의 워터푸르프 책도 있다만 더 재밌는 것들이 나올 수 있을 것 같다. #욕실 에 계속 뭔가 독특한&안쓰였던 키워드를 더하는 거지.

욕실을 차지하는 브랜드, 2022년을 차지하는 브랜드 : 비마이비(Be my B) ; 브랜드 경험 플랫폼

Bemyb

욕실을 차지하는 브랜드, 2022년을 차지하는 브랜드 : 비마이비(Be my B) ; 브랜드 경험 플랫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20일 오전 9:09

 • 

저장 1조회 74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조회 145


    🛫무신사의 글로벌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은

    ... 더 보기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dito.fashion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