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는 이익을 부동산에 투자하지 않는다. 디지털에 투자한다” “아무리 좋은 데이터를 확보한다 해도 활용하는 것은 사람이죠. 이미 수집되고 분석된 데이터를 실무진에서 활용하느냐 마느냐의 문제죠. 도움이 된다면 사용할 것이고, 도움이 안 되면 사용하지 않겠죠. 어떻게 활용하고 실행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집니다. 그래서 원활한 협업 시스템이 뒷받침돼야 하는 것입니다.” “아마 다른 패션 기업들이 지금부터 시작한다 해도 이미 2~3년 전부터 디지털화를 준비해 온 에프앤에프와 같은 수준까지 따라오는 데는 그 만큼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콘텐츠, 투자, 사람의 3박자가 맞아 떨어져야 하는데 이를 구현해내는 일이 쉽지는 않기 때문이죠.” 패션업계에서 디스커버리와 MLB만 잘 나가는 비결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었다. 모두가 부르짖지만 아무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그것. 콘텐츠, 투자, 사람의 3박자가 맞아 떨어졌다. 에프앤에프는 다른 패션 기업들보다 적어도 2~3년을 앞서나간다.

에프앤에프의 비밀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에프앤에프의 비밀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17일 오전 5:4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89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