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현대기아차, BMW, 폭스바겐, 닛산 등이 로고를 수십 년 만에 변경했다. 이 회사들의 새 로고는 기존 3D, 그라데이션 효과를 배제하고 2D 그래픽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 디자인을 통해 디지털화, 전동화에 대응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 ” 최근 전세계 주요 자동차 회사들의 로고가 3차원, 그라데이션을 없애면서 더욱 간결해지고, 심플해지는 추세. 자율주행차 등 미래 자동차의 조명 특성을 고려해 면과 선을 단색으로 간결하게 처리해 빛 투과 시 선명한 형태를 구현하기 위함이라고. 애플 맥북에서 빛을 발하는 저 사과 로고처럼.

자동차 회사들이 로고를 단순화 하는 이유는?

Hankyung

자동차 회사들이 로고를 단순화 하는 이유는?

2020년 4월 23일 오전 10:4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개발자를 위한 백엔드 로드맵 필독 아티클 모음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