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현대기아차, BMW, 폭스바겐, 닛산 등이 로고를 수십 년 만에 변경했다. 이 회사들의 새 로고는 기존 3D, 그라데이션 효과를 배제하고 2D 그래픽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 디자인을 통해 디지털화, 전동화에 대응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 ” 최근 전세계 주요 자동차 회사들의 로고가 3차원, 그라데이션을 없애면서 더욱 간결해지고, 심플해지는 추세. 자율주행차 등 미래 자동차의 조명 특성을 고려해 면과 선을 단색으로 간결하게 처리해 빛 투과 시 선명한 형태를 구현하기 위함이라고. 애플 맥북에서 빛을 발하는 저 사과 로고처럼.

자동차 회사들이 로고를 단순화 하는 이유는?

Hankyung

자동차 회사들이 로고를 단순화 하는 이유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23일 오전 10:4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이케아 옆, 이마트 푸드마켓은 기대와 달리 조용한 이유

    ... 더 보기

    이케아 옆, 이마트 푸드마켓은 왜 조용할까? 고덕점에서 드러난 대형마트의 리뉴얼 딜레마

    contents.premium.naver.com

    이케아 옆, 이마트 푸드마켓은 왜 조용할까? 고덕점에서 드러난 대형마트의 리뉴얼 딜레마

    조회 154


    항해 플러스 AI 7주차 후기 — Python Logging과 Wandb

    항해 플러스 AI 7주차는 본격적으로 HuggingFace를 활용한 LLM Pre-training과 Fine-tuning을 제대로 경험하고, Python Logging과 Wandb라는 두 가지 강력한 도구까지 배우면서 그야말로 AI 개발자로서의 역량을 한층 높일 수 있었던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 더 보기

    조회 58


    항해 플러스 AI 후기 6주차 WIL

    1. 이번 주 목표

    ... 더 보기

    조회 62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