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에 대한 호감이 더욱 강해지는 순간 (moment)은 언제 일까요? 나 그리고 우리의 일상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 그 이해를 얼마나 상황에 맞는 톤 앤 매너 (tone and manner)로 말하는가를 목격한, 바로 그 때.  어쩌면 그 때가 아닐까 싶네요. 늘, 딱 적절한 이야기를 보이스 나레이션 하나 없이도 찰떡같이 전달하는 그 브랜드 - 애플의 최신 브랜드 광고 입니다.

Creativity goes on

www.youtube.com

Creativity goes on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24일 오후 1:1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일 잘하는 사람은 AI를 어떻게 쓸까?

    

    ... 더 보기

    🏦하루 10명도 안 오는 은행 점포, 어찌해야 하나요?

    ... 더 보기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매일경제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조회 275


    ChatGPT 버전명 설명

    ChatGPT 사용할 때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할지 망설여집니다. 모델명만 봐서는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더라고요.

    ... 더 보기

    📕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통신방법 한번에 정리해 드림

    ... 더 보기

    WebSockets vs Server-Sent-Events vs Long-Polling vs WebRTC vs WebTransport | RxDB - JavaScript Database

    Rxdb

    WebSockets vs Server-Sent-Events vs Long-Polling vs WebRTC vs WebTransport | RxDB - JavaScript Database

     • 

    저장 173 • 조회 7,510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869


    이직의 조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