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은 전 세계 멀버리 디지털 매장을 포함해 어느 매장에서든서 동일한 가격을 지불하면 된다” “과거 같은 가격 차별화 정책은 럭셔리 분야에서 살아남는데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을 것” “해외여행을 가지 않아도 안방 디지털 쇼핑이 일상화되는 요즘 시대에 빠르게 적응하기 위해 선도적으로 생각하게 됐다” 멀버리(Mulberry)가 럭셔리 업계 최초로 전 세계 동일 가격 정책을 시행한다고 발표. 5년 전 샤넬이 전 세계적으로 10% 넘지 않지 않는 가격차를 유지하겠다고한 발표보다 한걸음 더 나아간 결정. 디지털 쇼핑이 일상화되고 있고, 가격 정보는 점점 투명해지는 마당에 나라별로 다른 가격 정책을 고수할 필요가 없다는 이유. 코로나 이후 오프라인 매출이 줄고 디지털 판매 비중이 높아지는데 대한 선제적인 조치라는 분석도. 멀버리가 스타트를 끊었고 앞으로 이와 같은 케이스가 계속해서 등장할듯.

멀버리 CEO "전세계 같은 가격으로...호갱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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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4월 25일 오후 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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