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층의 경우 이어폰 문화가 확산하면서 스마트폰을 보는 상태로 전화를 받기 때문에 비디오 컬러링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 컬러링도 음성 대신 짧은 영상으로 보는 '비디어 컬러링' 시대가 온다. 중국에서는 2년 전 등장해 1억명이 사용하는 서비스로 자리잡았고, 국내 이통사들도 비슷한 서비스를 준비중. '숏폼' 콘텐츠로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젊은 층이 주요 타깃이 될거라고.

'비디오 컬러링' 시대 온다

중앙일보

'비디오 컬러링' 시대 온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28일 오전 12:3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의 글로벌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은

    ... 더 보기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dito.fashion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조회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