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내 세탁기가 더 이상 필요 없는 세상." 크린토피아의 저 사업비젼에는 히스 형제가 <스틱!>에서 강조한 '단순함', '의외성', '구체성', '신뢰성', '감성'이 담겨있다. 1992년 이후 가격파괴와 '이불, 운동화 세탁, '세탁 멀티숍' 같은 미개척 영역 진출을 통해 '가정 내 세탁기 없는 세상'을 만들어가는 중. 크린토피아의 2019년 매출은 827억원, 국내 세탁 대행시장 점유율은 80%.

크린토피아의 야심 "집안서 세탁기 없애겠다"

Naver

크린토피아의 야심 "집안서 세탁기 없애겠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4일 오후 1:0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