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언니가 리브랜딩을 하며 'UI 텍스트 가이드라인'을 만들었어요. 브랜드에서는 무엇보다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이 중요해요. 그래야 내/외부에 브랜드 이미지를 명확히 인식시킬 수 있고, 이해관계자들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기 때문이에요. 각 조직마다 암묵적으로 '방향성'이 있을텐데 사실 그것을 문서로 만들려고 하면 백지 앞에 캄캄해지기 마련이죠. 그럴때 좋은 참고가 되겠습니다.

UI 텍스트 가이드라인 제작기

gangnamunni.com

UI 텍스트 가이드라인 제작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15일 오전 5:3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