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까지만 해도 쿠팡의 자금이 고갈되고 다른 업체 중 일부는 적자를 견디지 못해 매각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다. 그러나 예상과는 달리 그 누구도 시장에서 사라지지 않고 오히려 각자의 살 길을 찾아낸 것이 현재까지 드러난 구도” 예상과는 달리, 쿠팡의 적자폭이 크게 감소했고, 티몬과 위메프, 11번가 어느 곳도 사라지지 않고 나름의 생존법을 찾았으며, 무엇보다 이커머스 시장에 진출하려 기존 업체를 인수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던 롯데마저 그 예상을 뒤엎고 롯데온(ON)을 단독 론칭. 그렇게나 말많던 이커머스 업계가 요즘 들어 조용한 이유.

그 말많던 이커머스 업계는 요즘 왜 이렇게 조용할까

서울경제

그 말많던 이커머스 업계는 요즘 왜 이렇게 조용할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7월 7일 오전 1:5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항해플러스 AI 후기(7주차) - AI 실무 적용법, RAG 개선하기

    ... 더 보기

    조회 35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항해 플러스 AI 후기 6주차 WIL

    1. 이번 주 목표

    ... 더 보기

    조회 64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