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오픈마켓에 입점하면서 그들이 원하는 것은 결국 싸게 많은 물건을 제공해달라는것이 다인가라는 생각이 들 때가 종종 있습니다. 체리피커 성향을 보이는 오픈마켓 고객을 대상으로 매출과 브랜드 사이에서 어떻게 균형을 잡아야할지 고민입니다

08화 '딜'을 대하는 UX기획자의 고민

Brunch Story

08화 '딜'을 대하는 UX기획자의 고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7월 18일 오후 10: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주말에는 가급적 시의성이 있는 기사보다는 생각할만한 거리를 찾아서 공유하고 있는데 아래에 개발을 제외한 스타트업 주요 직무에 대해 잘 정리된 글이 있어 공유합니다.

    ... 더 보기

    전략컨설턴트를 위한 스타트업 직무 가이드 - Givers Alliance

    와이즈앱·리테일

    전략컨설턴트를 위한 스타트업 직무 가이드 - Givers Alliance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