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프렌즈는 지난해 연간 거래액이 2021년 대비 40.8%증가한 1032억원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864억원으로 재작년 대비 41.7% 증가했다. 펫프렌즈는 지난해 누적 가입자수 100만명 돌파, 앱 누적 다운로드 수 약 190만건을 기록했다. 월간 사용자수(MAU)는 올해 1월 기준 평균 31만명을 기록, 2위 업체와 두배 이상 격차를 보이며 업계 1위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펫프렌즈, 업계 최초 거래액 1000억대 돌파...매출은 전년비 41.7%↑

n.news.naver.com

펫프렌즈, 업계 최초 거래액 1000억대 돌파...매출은 전년비 41.7%↑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2월 18일 오전 1:1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미들캡 딜 가격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준오헤어의 초기 매각가는 5000억원대로 거론됐다가 현재 8000억원대로 치솟았다. 블랙스톤 KKR 칼라일 등 글로벌 대형 PEF들이 관심을 보이면서 몸값이 올랐다는 게 업계의 후문이다. 한 IB 업계 관계자는 “글로벌 PEF들이 과거에는 조 단위 이상 대형 딜에만 집중했지만 최근에는 투자집행이 중요한 만큼 1조원 안팎의 거래라도 성장성이나 시너지가 있다고 판단되면 적극적으로 들여다보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 더 보기

    글로벌 PEF의 미들캡 공습…설 자리 좁아지는 토종 PEF

    n.news.naver.com

    글로벌 PEF의 미들캡 공습…설 자리 좁아지는 토종 PEF

    조회 441


    마이웨이

    

    ... 더 보기

    내가 진심으로 창업가이자 사업가로 리스펙트하고 사업피봇팅시 직접 엔젤투자를 한 홀릭스 박태영 대표가 동국대학교 캠퍼스타운이 IT동아와 함께 ‘2025년 스케일업 프로그램’에서 우리 회사가 사업 분석 컨설팅을 맡았던 포플러플래닛의 전문가 컨설팅을 맡아 진행했다. 포플러플래닛 대표님께 많은 도움이 되었을거라 믿는다.

    ... 더 보기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동아일보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테드(TED) 강의장에 황소가 등장했다. <생각의 공유> 저자 리오르 조레프는 청중에게 황소 무게를 예측해 보라고 제안한다. 그러자 140㎏에서 3t까지 다양한 오답이 쏟아졌다.

    ... 더 보기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837


    < 사람은 ‘의견’을 지키는 게 아니라 ‘자존심’을 지킨다 >

    1. 우리는 어떤 저항감 없이, 심각한 감정의 동요 없이 생각을 바꾸기도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