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앰네스티에서 '불편실험'이라는 캠페인을 시 | 커리어리

국제앰네스티에서 '불편실험'이라는 캠페인을 시작했어요. 불편함이 느껴지는 장면이 나오면 클릭해보고 나중에 결과를 확인해요. 결과를 확인하는 화면에서는 각 항목 마다 관련 기사, 혐오와 차별인 이유 등을 자세하게 설명해줘서 이해를 높이고 있어요. UX관점에서도 잘 설계되어 있고, 브랜드의 일관성이 강조되는 방식이에요.

모두가 존중되는 사회를 위해, 앰네스티 불편실험

amnesty.or.kr

2020년 7월 28일 오전 8:3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