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채용 공고 매칭
부트캠프 비교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성노들
브랜드 라이터, 문장 수집가
국제앰네스티에서 '불편실험'이라는 캠페인을 시작했어요. 불편함이 느껴지는 장면이 나오면 클릭해보고 나중에 결과를 확인해요. 결과를 확인하는 화면에서는 각 항목 마다 관련 기사, 혐오와 차별인 이유 등을 자세하게 설명해줘서 이해를 높이고 있어요. UX관점에서도 잘 설계되어 있고, 브랜드의 일관성이 강조되는 방식이에요.
모두가 존중되는 사회를 위해, 앰네스티 불편실험
amnesty.or.kr
2020년 7월 28일 오전 8:31
좋아요 14
저장 14 • 조회 345
좋아요
리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