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요] 3/22 오늘의 마케팅 요약

'마케팅하는 선배 361'의 실무중심 핵심요약 큐레이팅 뉴스레터 [오마요 : 오늘의 마케팅 요약] ​ 1. 3/31 오후 5시, 애플이 강남에 애플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임. 이를 기념해 외벽에 애플 로고가 그려진 바리케이트 디자인을 설치한 상태임. 애플은 "'창의적 영감, 질주하다'는 태그라인과 함께 활기차고 창의력 넘치는 강남 지역 특성을 애플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로고를 넣었다"고 담함. [강남 애플스토어]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64 2. 아식스와 마땡킴이 첫 글로벌 컬래버를 진행함. 베이스모델은 트레일 러닝에 최적화된 아식스 운동화임. 둘의 협업은 '자신만의 자아를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날 때 어울리는 신발은 무엇일까?'라는 호기심으로 시작함. 각 브랜드의 공식스토어와 마뗑킴 플래그십 '성수 하우스 바이'에서 한정수량으로 선보임. 3. 폴바셋이 봄을 맞이해서 신제품 5종을 출시함. '제주에서 온 봄' 컨셉으로 100%제주산 유기농 어린잎으로 만든 제주말차를 활용한 제품들임. 트위터 등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음. 4. 국립공주박물관이 MZ세대를 겨냥하여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콘텐츠를 올림. 국공박의 소식을 공유하는 웹소식지 컨텐츠로, 교육 정보를 재치있게 올림. 5. 29CM가 배우 김무열, 박규영과 함께 OTT 플랫폼 패러디 컨셉의 '29박스'기획전을 실시함. 로맨스/범죄스릴러 등 장르별 OTT 콘텐츠가 연상되는 포스터,스틸컷,스토리를 소개한 뒤, 해당 배우가 착용하고 있는 옷을 판매함.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3월 22일 오전 12:4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