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의 하루를 경험해 보셨나요?]

"많은 회사가 말로만 고객지향, 고객관점, 고객중심을 이야기한다" 는 문장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실제 고객이 어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어떤 맥락에서 우리 서비스를 사용하는지 아는 건 굉장히 중요한 것 같아요. KCD의 흥미로운 도전 이야기인데, 다음 편을 기다리게 만드는 글이네요.

사장님의 하루를 경험해 보셨나요? (사장님 되어보기-1)

Medium

사장님의 하루를 경험해 보셨나요? (사장님 되어보기-1)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3월 30일 오후 3:24

 • 

저장 5조회 1,09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