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나오지도 않은 수소트럭으로 상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니콜라 창업자·CEO 트레버 밀턴 인터뷰 기사 수소차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흥미롭게 읽을만한 내용. 맨 마지막에 화상 인터뷰 동영상도 있음. ―창업한 지 6년 만에 수소차 기술을 다 확보했다. 사실 의문스럽긴 하다. “그래서 내가 ‘혼자서 다 하려면 좀 바보’라고 하는 것이다. 우리는 수소 트럭에 필요한 핵심 기술을 가진 다른 기업들과 손을 잡고 있다. 이 방식이라면 스타트업도 충분히 차를 만들 수 있다. 예컨대 우리의 수소 연료 전지는 스웨덴의 ‘파워셀’과 공동 개발했고, 이후 수년간 개량했다. 이후 독일 보쉬를 찾아가 수소 연료 전지 생산을 함께 하기로 했다. 차량 조립은 이탈리아 트럭 회사 이베코와 협력한다. 그들의 제조 노하우와 설비를 활용하면 차량 품질을 높일 수 있다.”

[단독 인터뷰] 미국 수소트럭 니콜라 CEO "현대차 손잡자"

Naver

[단독 인터뷰] 미국 수소트럭 니콜라 CEO "현대차 손잡자"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10일 오전 1:3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일찍 알았다면 좋았을 TailwindCSS 클래스 8가지

    T

    ... 더 보기

    8 TailwindCSS Classes I Wish I Found Earlier

    www.youtube.com

    8 TailwindCSS Classes I Wish I Found Earlier

     • 

    댓글 1 • 저장 101 • 조회 3,998


    균형을 유지해서 어느 한 상태가 다른 상태를 압도하지 않게 하려면 필요한 것이 있다. 바로 ‘룬샷’을 도모하는 예술가와 ‘프랜차이즈’를 도모하는 병사가 똑같이 사랑받는다고 느껴야 한다는 것. 나약하고 모호한 소리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아주 현실적인 얘기이자 자주 간과되는 요소다.

    ... 더 보기

    흐름출판 | 편애하는 리더가 빠지는 함정 - 교보문고

    casting.kyobobook.co.kr

    흐름출판 | 편애하는 리더가 빠지는 함정 - 교보문고

    조회 455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