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업계 한 관계자는 “새벽배송과 당일배송은 확실한 수요를 갖추고 있다고 해도 서비스 특성상 비용이 많이 들어 수익을 내기 쉽지 않다”면서 “매출도 크지 않은 소규모 업체가 새벽배송과 당일배송을 직접 운영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라고 말했다. 여기에 펫 시장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이미 새벽배송망을 구축한 쿠팡이 반려동물 사료·용품을 팔고 있는 것은 물론 컬리도 펫페어를 여는 등 펫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또 신세계그룹도 SSG닷컴을 통해 반려동물 전문관 ‘몰리스 SSG’를 열었다.

GS리테일 '아픈 손가락' 된 어바웃펫...물류센터 닫고 3PL 전환

n.news.naver.com

GS리테일 '아픈 손가락' 된 어바웃펫...물류센터 닫고 3PL 전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4월 28일 오전 12: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돈 쓸어 담는 직장인들의 공통점

    ... 더 보기

    피그마는 2024년 한 해 동안 7억4천900만 달러(약 1조18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으며 최근 12개월 매출은 8억2천100만 달러(약 1조1천200억원)로 집계됐다. 총이익률은 약 91%다.

    ... 더 보기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zdnet.co.kr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

    조회 843


    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n.news.naver.com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299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