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백종원 씨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맛남의 광장 바다장어 무조림' 밀키트를 개발해 이마트에서 판매해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편스토랑 메뉴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혼자 살고, 코로나19 때문에 잘 나가지 않고, 비가 와서 잘 나가지 않는 우리. 결국은 잘 먹고 잘 지내는 문제로 돌아갑니다. 이러한 니즈는 푸드 테크 회사의 성장으로 이어졌는데요. 밀키트로 급성장중인 프레시지는 올해 매출을 1700억원으로 보고요, 쿠캣의 올해 매출 목표는 400억원이라고 합니다. 정육각은 최근 한 달 매출로 12억원을 냈어요. 코로나19, 장마 등으로 생활 습관과 패턴이 많이 바뀐 요즘인데요. 잘 먹어서 몸을 건강히 하는 것만큼이나, 변화에 적응하는 마음 건강도 챙기는 하루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집콕족 ‘뭘 먹지?’ 고민 해결, 2~3배 커진 간편식 스타트업

Naver

집콕족 ‘뭘 먹지?’ 고민 해결, 2~3배 커진 간편식 스타트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12일 오전 12:1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한때 천만원에 거래되었던 Manus, Bedrock 무료 오픈소스로 공개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일 잘하는 사람은 AI를 어떻게 쓸까?

    

    ... 더 보기

    《선택 사항으로서의 고통》

    P

    ... 더 보기

    이력서에서 소프트스킬을 어떻게 보여줄 수 있을까요?

    ... 더 보기

    LinkedIn Seulki Kang 페이지: 소프트스킬이 드러나는 이력서, 데이터분석가 도메인 분야

    www.linkedin.com

    LinkedIn Seulki Kang 페이지: 소프트스킬이 드러나는 이력서, 데이터분석가 도메인 분야

     • 

    저장 48 • 조회 5,912


    < 당신이 바쁜데도 성과가 없는 이유 >

    1. '바쁘다'는 건 열심히 많은 일을 하고 있다는 뜻이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6 • 조회 1,574


    간밤에 또 빅 AI 업데이트가 있었군요. Claude 4 Opus, Sonnet 패밀리가 발표되었습니다.


    성능이나 다양한 능력이 향상되었고, 트렌드에 맞게(?) 소프트웨어 개발 성능이 또 크게 올랐습니다.


    ... 더 보기

    조회 1,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