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존재 이유는 '가설'이 아니라 '증명'입니다

자신들의 업(業)을 ‘브랜드 스케일업'이라 하는 까닭은 브랜드에 크리에이트브한 속성의 콘텐츠를 부가해 '제2의 창조'를 해낸다고 믿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제2의 창조'는 현실로 구현돼야 의미가 있을 테다 그래서 광고의 존재 이유는 '가설'이 아니라 '증명'"이라고 주장한다. https://zdnet.co.kr/view/?no=20230717081608 본 게시글은 ‘zdnet’님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광고의 존재 이유는 '가설'이 아니라 '증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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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7월 22일 오전 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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