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때려 넣은 회의가 되지 않기 위해

생산성 있는 회의를 위한 7개의 질문을 다룬 아티클인데 저는 이 중에 '회의 유형을 결정해야 한다'는 부분을 유심히 봤어요. 회의는 목적에 따라 대략 9가지 유형으로 진행할 수 있다고 해요. 1️⃣ 브리핑 2️⃣ 의사결정 3️⃣ 문제해결 4️⃣ 브레인스토밍 5️⃣ 팀 빌딩 6️⃣ 프로젝트 킥오프 7️⃣ 상태 업데이트 8️⃣ 성과보고 9️⃣ 일대일 사실 아침에 저희 조직 주간회의를 앞두고 이 아티클을 읽었는데요.. 저희 주간회의가 저기 있는 거의 모든 걸을 커버하려고 했더라고요(한마디로 초점이 없다).😅 ..덕분에 반성하고, 오늘은 1️⃣에 집중한 주간회의를 준비하고 진행했습니다. 오늘 할 회의는 어떤 유형의 회의인가, 그게 목적에 맞는 건가.. 요런 생각을 반복하면 좋은 습관이 들 거 같아요.

How to Plan and Run Effective Meetings (In 7 Ques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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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7월 27일 오전 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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