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는 지난 2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손잡고 영화상품 판매방송을 진행했다. 약 1시간 동안 이뤄진 ‘CGV씨네샵×디즈니정품 라이브 첫방’에서는 씨네샵 신상품과 한정판 세트상품, 러키박스 등을 선보였다. 방송 시청자 수는 1만8000여명으로 집계됐다." 인터넷 개인방송과 홈쇼핑을 결합한 라이브 커머스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새로운 판매채널로 자리잡는 중. CGV·쿠캣 등 국내 기업들이 줄줄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시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을 운영하는 그립컴퍼니는 최근 80억원 규모의 투자유치에 성공.

요즘 딱맞는 쇼핑법, 떴다 '라이브커머스'

Naver

요즘 딱맞는 쇼핑법, 떴다 '라이브커머스'

2020년 8월 31일 오전 1:0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