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전 오늘과 비교하기] 18년 이커머스 트렌드

1. 5년 전 22년 국내 이커머스 시장 규모를 189조원으로 전망 → 22년 국내 이커머스 시장 규모는 약 210조원으로 코로나 팬데믹 영향으로 20년 이후 시장 규모가 더 커짐 2. 유통업계 경계가 무너지는 ‘빅 블러(Big Blur)’ 현상이 일어날 거으로 전망 → 실제로 이커머스 형태가 이전과 달리 영역 구분이 무의미해졌으며, 버티컬 커머스로 시작한 전문몰도 영역 확장을 하면서 이커머스 시장의 경쟁은 5년 전보다 더욱 심화됨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bestinall&logNo=223168903164&navType=by 본 게시글은 ‘데이터마케팅공부방’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5년 전 오늘] 2018년 국내 이커머스(E-Commerce) 시장 트렌드

네이버 블로그 | IGM세계경영연구원 블로그

[5년 전 오늘] 2018년 국내 이커머스(E-Commerce) 시장 트렌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8월 19일 오후 2:3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