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홈페이지가 오늘부터 개편. 아마존의 | 커리어리

조선일보 홈페이지가 오늘부터 개편. 아마존의 디지털뉴스 CMS인 ARC시스템을 도입했다고. 아래는 그런 내용을 알리는 사고. 지금까지 본 디지털 뉴스는 잊어라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23&aid=0003558140 "뉴스를 보는 방식이 달라집니다. 1일 0시부터 조선일보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신문을 펼칠 때처럼 어떤 기사가 정말 중요한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과 PC 화면 모두 또렷해진 활자, 감각적이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탈바꿈한 사진·동영상·그래픽이 뉴스를 빠르고 쉽게 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닝 커피를 마시듯 이제 뉴스를 즐기세요. 혁신은 첨단 시스템에서 출발합니다. 올해 창간 100주년을 맞이한 조선일보는 디지털 뉴스를 위한 최신 아크(ARC)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아크는 미국 워싱턴포스트에서 운영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미디어 운영 시스템입니다. 현재 시카고트리뷴, 필라델피아 인콰이어러(이상 미국), 르파리지앵(프랑스)을 비롯해 세계 22국 언론사가 쓰고 있습니다. 고품격 시스템으로 최고의 디지털 뉴스를 구현합니다."

[社告]지금까지 본 디지털 뉴스는 잊어라

Naver

2020년 9월 1일 오전 1:53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테라폼네트웍스 권도형 대표의 독점 인터뷰가 WSJ에 실렸네요. 그리 긴 인터뷰는 아니었던 것 같고 특별히 새로운내용은 없습니다. 그동안 그에 대해서 쌓였던 부정적인 이미지를 바꾸는데 도움되는 내용이 아니네요.

Do Kwon's Crypto Empire Fell in a $40 Billion Crash. He's Got a New Coin for You.

WSJ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