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기반 X 고객경험 X 브랜딩

지금 진행 중인 포럼입니다. 사회자를 맡아서 좋은 분들의 훌륭한 인사이트를 듣는 중입니다. 아래 링크에 포럼 정보가 있습니다. 혹시 공부목적으로 핸드아웃이 필요하신 분들은 제게 별도로 연락주시면 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9월 15일 오전 6:01

함께 읽은 게시물

MZ는 퇴사 원해 X세대는 버틴다 누가 회사에 남나?

M

... 더 보기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6 • 조회 768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