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시 클릭율 6배를 만든 고객집중]

많은 마케터분들이 소재(Creative)를 기반으로 한 A/B 테스트를 진행하는데요. 제가 마케팅 업무를 하면서 경험했던 임팩트 큰 캠페인 성과는 타겟팅의 영향이 매우 컸습니다. 특히 CRM 마케팅 메시지의 경우, 어떤 형태로 수신 그룹을 설정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했어요. 29cm에서 개인화를 통해 푸시 오픈율은 크게 개선한 사례 관련한 아티클을 발견해서 공유합니다.

푸시 클릭율 6배를 만든 고객집중

Medium

푸시 클릭율 6배를 만든 고객집중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9월 17일 오후 3:15

 • 

저장 7조회 1,053

댓글 2

함께 읽은 게시물

데이터 분석가 600명의 이직 결심 사유는 무엇일까요?

... 더 보기

- YouTube

www.youtube.com

 - YouTube

혹시, Cursor 나 Claude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잘 쓰고있는건지 모르겠다,
이제는 AI 활용 방법 제대로 배워야 할것 같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하다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신가요??

... 더 보기

< 피터 드러커가 말한 7살도 아는 성공 공식 >

1

... 더 보기

《끝까지 듣는 사람》

<

... 더 보기

< 감정은 내가 아니다. 감정을 나와 분리하라 >

1

... 더 보기

8월 첫째주: GPT5 와 OpenAI의 오픈소스 출시는 어떤 의미일까?

G

... 더 보기

2025년 8월 8일 (금) 동동의 테크 타운 : 오호츠크 리포트

55check.com

2025년 8월 8일 (금) 동동의 테크 타운 : 오호츠크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