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Coca-Cola, Netflix, and Amazon Learn from Failure
Harvard Business Review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4일 오전 1:03
@신하영 하영아 좋은 얘기인것 같아서 공유한당!!❤️
저
... 더 보기B
... 더 보기테레사 토레스의 책 <지속적인 제품 발견의 습관(Continuous Discovery Habit)>을 리뷰하는 유튜브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책 전반적인 내용은 초반에 간단히 언급하고, 아래와 같은 내용을 영상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1. 목표 설정을 통해 Business outcome, product outcome 정의
2. 프로덕트 트리오 소개
3. Shared experience map을 통해 공통의 지식 쌓기
4. 스토리를 발굴하는 고객 인터뷰의 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