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사가 서비스를 종료했을 때, 기획자가 하는 일]

망고플레이트가 서비스를 종료하는 시점에 맞춰서, 경쟁 서비스였던 뽈레가 어떻게 움직였는지를 정리한 글인데요. 의사결정의 긴박감이 느껴져서 굉장히 흥미롭게 읽었습니다. 사용자 가까이에서 그들의 목소리를 계속 들으면서 필요한 것들을 잘 캐치하고,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빠르게 실행에 옮긴 좋은 사례라고 보이네요.

경쟁사가 서비스를 종료했을 때, 기획자가 하는 일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경쟁사가 서비스를 종료했을 때, 기획자가 하는 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7일 오후 3:08

 • 

저장 10조회 1,33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론 뮤익이 평범함을 바라보게 하는 방법》

    ... 더 보기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왜 좋은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 받아야 하는가?

    1

    ... 더 보기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somewon on Notion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애니를 봐도 개발 생각뿐

    "개발은 스스로 생각하고 탐구할 때가 가장 즐거우니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