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라인 네트워크라는 매체에서 물류 관련 글을 쓰시는 엄지용님의 스마트스토어 셀러 체험기입니다. 여타 다른 기사들처럼 스토어만 만들고 끝! 이 아니라 직접 물류 소싱부터 판매, CS 까지 진행한 경험을 글로 옮겨 주셨네요. 흥미진진합니다.

[개미 일기] 3개월 삽질의 끝(?), 주매출 80만원 돌파! - Byline Network

바이라인네트워크

[개미 일기] 3개월 삽질의 끝(?), 주매출 80만원 돌파! - Byline Network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9월 15일 오전 9: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챗GPT가 대중적으로 등장해서 화제몰이를 시작했던 2년여전, 얼리어댑터들의 챗GPT 사용행태를 보고 챗GPT에 가장 먼저 큰 영향을 받을 서비스가 검색서비스/포털서비스라고 이야기해왔는데, 이제 그게 현실로 증명된 결과가 나왔다. 챗GPT 계열의 서비스를

    ... 더 보기

    구글 검색 점유율 10년만에 90%붕괴…머스크 “AI가 검색 대체”

    동아일보

    구글 검색 점유율 10년만에 90%붕괴…머스크 “AI가 검색 대체”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390


    일 잘하는 사람은 AI를 어떻게 쓸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