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업계 최초로 제조일이 아니라 ‘착유일’이 기록돼 있다. 가장 신선한 상태의 우유를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패키지에는 ‘컬리가 생각하는 우유의 기준’이라고 쓰여 있다. 마켓컬리 우유 담당자는 “국내 동물복지 우유 농장이 12개인데 다 다녀보고 착유일을 기록할 수 있는 공장 네 곳을 엄선했다”며 “5년 전 마켓컬리 창업 때부터 우유부문을 담당했고 컬리스 우유를 만들기 위해 150일이 걸렸다”고 말했다." 유통사를 넘어 제조사로서의 역량을 키워가고 있는 마켓컬리. 지난 2월 출시한 '컬리스 동물복지 우유'는 목장에서 바로 짠 우유의 중간 유통 단계를 없애 시중에서 팔리는 동물복지 우유보다 20~40% 저렴한 수준으로, 7개월간 판매량 40만개 돌파. 앞으로는 '컬리스'라는 이름을 붙인 상품군을 계속해서 확대해나갈 예정.

'보라색 우유'가 뭐길래…7개월새 40만개 돌풍

한국경제

'보라색 우유'가 뭐길래…7개월새 40만개 돌풍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9월 17일 오전 2:1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항해플러스 AI 후기(7주차) - AI 실무 적용법, RAG 개선하기

    ... 더 보기

    조회 35


    항해 플러스 AI 7주차 후기 — Python Logging과 Wandb

    항해 플러스 AI 7주차는 본격적으로 HuggingFace를 활용한 LLM Pre-training과 Fine-tuning을 제대로 경험하고, Python Logging과 Wandb라는 두 가지 강력한 도구까지 배우면서 그야말로 AI 개발자로서의 역량을 한층 높일 수 있었던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 더 보기

    조회 59


    🛒이케아 옆, 이마트 푸드마켓은 기대와 달리 조용한 이유

    ... 더 보기

    이케아 옆, 이마트 푸드마켓은 왜 조용할까? 고덕점에서 드러난 대형마트의 리뉴얼 딜레마

    contents.premium.naver.com

    이케아 옆, 이마트 푸드마켓은 왜 조용할까? 고덕점에서 드러난 대형마트의 리뉴얼 딜레마

    조회 175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