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주 소비층이 저 같은 밀레니얼 세대예요. 소셜 미디어 사용, 온라인 콘텐츠 소비가 일상인 디지털 네이티브죠. 그런데 밀레니얼 세대에게 진짜 필요한 가치는 'tangible(탠저블·만질 수 있는)'이에요. '스마트폰으로 보고 듣는 한류는 잠시 멈추시라. 한류를 직접 만지고 느껴 보라.' 이게 우리 모토예요." 한국을 좋아하지만 시간과 돈이 없어 한국에 못오는 전세계 한류팬들에게 한달에 한번 '한국 문화 몇 조각'을 배달해주는 '영국인'. 지금까지 69개국에 2만 5000개의 '행복'을 배달했다.

띵동~ 한류가 왔습니다... 지구촌에 'K컬처' 배달하는 영국인

n.news.naver.com

띵동~ 한류가 왔습니다... 지구촌에 'K컬처' 배달하는 영국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0월 12일 오전 8:1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606


    🏦하루 10명도 안 오는 은행 점포, 어찌해야 하나요?

    ... 더 보기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매일경제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조회 258


    온리팬스는 영국 당국에 제출한 자료에서 2023년 11월 말 기준 66억달러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는 2020년 3억7500만달러에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로이터는 이 같은 빠른 성장세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 더 보기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조회 397